본문 바로가기
출산 및 육아/육아용품

[아기영양제] 닥터트루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유산균(아이 유산균 추천)

by 시간기억자 2022. 11. 25.
반응형

 

아기 유산균 추천!!  닥터트루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유산균

 

1. 안정성

균주의 원료가 확실한 곳인가! 입니다. 원료를 밝히지 않는다면?? 검증이 되지 것이겠죠?

유산균을 먹는 이유는 바로 이 균...때문이기에

어떤 나라산인지, 어떤 원료의 균주인지 명시되어 있나가 중요하다고 해요.

닥더트루 유산균은 듀폰다니스코LGG유산균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출처 : 닥터트루 프로바이오틱스 공식 판매처

2. 보장균수

투입균수가 아닌 보장균수가 중요해요!! 보.장.균.수!!

투입을 아무리 많이 해도 살아 남는 균이 얼마없으면 의미가 없겠죠 ㅎㅎㅎㅎㅎㅎㅎ

최소 10억 이상의 균주는 보장이 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닥터트루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제품은 보장균수가 15억이여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3. 투입 균종

장내 환경은 생활습관, 식습관에 따라 모두 다르고 소장 대장등에 서식하는 균주의 종류도 다르기때문에 다양한 균주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무조건 많이 든 제품이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ㅎㅎ많이 들면 좋아 보이는게 엄마의 마음 ㅎㅎ

락토바실러스계열의 람노서스를 포함해서 어떤 균종이 들어있는지 확인하면 좋다고 하네요!

설사에 람노서스 유산균이 좋다하여 ;;; 찾아보게되었고! 대부분 람노서스 균은 있는거 같아요.

 

닥터트루 유산균은 하기 그림에 나온 8종 뿐아니라 총 14종의 균종이 들어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선택한 것도 한몫을 합니다.

*출처 : 닥터트루 프로바이오틱스 공식 판매처

 

크게 이 세가지 조건이 충족되었고!

배송시스템 또한 마음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어요!

 

평일 낮 12시 전 결제시 당일 출고 되고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냉장으로 배송되더라구요!

유산균 보관도 냉장보관! 생 유산균이 확실했어요~

 

 

*섭취방법*

닥터트루 베이비 유산균은 하루 한포,음용수와 함께 섭취하라고 되어있어요!

분유에 타도 된다는 사실!!

한 포씩 포장되어 있으니 위생상도 더욱 좋지요~

반짝이는 하루 한포 아침 수유에 함께 하고 있어요!

설사가 점차 나아지는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구매방법*

닥터트루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drtrue-store/products/6429072666

 

아기 유아 영양제 베이비 6개월 7개월 8개월 100일 두돌 아기유산균 캐나다유산균 : 닥터트루 스토

[닥터트루 스토어] 연령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트루

smartstore.naver.com

 
현재 체험판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15일치 우선 구매해서 2주 먹여보고 아이의 반응을 보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